안녕하세요. 서울점집 수연궁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점점TV 여직원분의 리얼 전화점사를 봐드렸습니다.

이분의 연애운과 직장운은 어떨까요?

재미있게 보시고 좋아요도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u6LrIKs7ZQE

 

 

과연 이분은 어떤 고민을 가지고 계실까요?

 

 

한 사람을 오래 만나지 못하고 자주 바뀐다고 하시네요...ㅜㅜ

본인이 정을 주면 사람이 떠나는 형국이네요...

 

 

본인이 세워놓은 기준이 있으신 거 같습니다.

스스로 밀어 내시 마시고 아직 젊으시니 좋은 만남을 만드시는 것이 좋겠네요.

 

 

지금 의뢰자의 문제는 두 가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직장에서의 일은 한발 물러서야 시비수와 구설수가 따르지 않습니다.

 

 

27~28세 정도가 되면 성취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조금은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며 생활했으면 합니다.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리얼 전화점사 내용이었습니다.

연애운, 인연점, 직장운, 사업운이 궁금하시면

서울점집 수연궁과 함께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