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 유명한 점 집 중랑구 수연궁입니다.

오늘은 사주 없이 사진과 나이만으로 점사를 보는 영상입니다.

사진과 나이만으로 점사를 뽑아낼 수 있을까요..?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nLbKEZqQyhs

 

 

5장의 사주 중에 한 장 뽑은 사주가 생년만 있다는....

사진을 보고 나온 첫마디는.. "쎈 사주를 타고나셨네요"

 

 

관상으로는 우리 같은 제자님 사주라는....

점을 볼 때 보통 사주를 보고 점사를 뽑아내지만

어떤 분은 관상으로 보는 것이 더 정확할 때도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의 서러움에 눈물이 많으신 분이시고..

인생이 순탄치만은 않으신 사주와 관상이시네요.

자식복, 남편복도 없으셔서 억지웃음을 짓는 관상이네요.

 

 

귀인이 들어온다 해서 꼭 끝이 좋은 법은 아닙니다.

스스로 조심하고 관리를 잘 하셔야 좋은 결과가 나온답니다.

 

 

음력 9월에 상갓집은 가지 말아야 한다는 점사가 나왔습니다.

상문살(丧门煞)이 들어오면 좋은 운이 막히는 형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삼재이신 분들도 꼭 상문은 피해 다녀야 됩니다.

사고수도 피해 가셔야 된다고 말씀하시네요.

 

 

오방기 공수로는 조상전의 할아버지가 

도와주셔서 그나마 생활은 영위하고 계시는 형국이네요...

 

 

신점, 영점, 사주풀이, 운세, 띠별궁합이 궁금하시면

수연궁과 함께하세요. 속시원히 풀어드립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예약 신청양식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