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점집 수연궁입니다.

오늘은 만난지 6년 된 커플이

결혼 시기를 놓고 고민이 많다고 하네요..

결혼과 띠별궁합에 대하여 수연궁이

명쾌하고 세세하게 풀어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GtNxNsv_TxQ

 

 

남자분이 올해 삼재인 해입니다.

두 분 다 꾀가 조조이시고..직성이 강하시네요.

 

 

두 분의 사주는 괜찮은 것 같으나

자손궁이 약하게 보입니다.

결혼을 하시려면 올해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는 금(金) 남자는 목(木)의 사주를 가지고 계시며

재물복은 있으며 점수로는 85점 정도 되네요..

 

 

내년이 여자분이 아홉수라 가급적 올해 안에

결혼을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올해 하지 못하면 내후년을 기약해야 할 것 같네요..

 

 

두 분은 꽤 좋은 궁합으로 보입니다.

이혼수도 없고 합이 들어오는 부부가 되실 것 같네요..

 

 

띠별궁합, 사주, 운세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수연궁과 함께하세요 속시원히 풀어드립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